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덴마크 리그 미트윌란 - 조규성 리그 2호골!

스포츠/축구

by monotake 2023. 7. 31. 00:50

본문

반응형

조규성의 리그 2호골을 등에 업고 미트윌란이 승리를 챙겼다.

미트윌란은 30일 오후 9시(한국시간) 덴마크 헤르닝에 위치한 MCH 아레나에서 치러진 실케보르와의 2023/23시즌 덴마크 수페르리가 2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미트윌란은 4-2-3-1 전술을 가동했다. 조규성이 원톱을 구성했고 심시르, 올슨, 이삭센이 2선에 위치했다. 기고비치와 쇠렌센이 허리에서 공수를 조율했고 수비는 파울리뉴, 주니뉴, 잉가슨, 가르텐만이 구축했다. 골문은 로슬이 지켰다.

미트윌란이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이끌어나갔다. 그러던 전반 16분 페널티킥을 얻어내면서 기회를 잡았다. 하지만, 키커로 나선 이삭센이 실축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이후 고삐를 당겼고 전반 추가 시간 기가 막힌 득점으로 리드를 잡았다. 프리킥 상황에서 이삭센이 득점포를 가동한 것이다. 페널티킥 실축의 아픔을 씻어내는 골이었다.

미트윌란의 공격은 불이 붙었고 추가 득점으로 격차를 벌렸다. 올슨의 패스를 받은 조규성이 오른발로 실케보르의 골망을 흔든 것이다. 리그 2호골이 터지는 순간이었다.

미트윌란은 후반전도 주도권을 잡았다. 공격적인 운영을 통해 추가 득점을 노렸다. 하지만, 결정력 부족에 막혀 아쉬움을 삼켰다.

조규성은 주어진 역할을 모두 소화했고 후반 29분 카바와 교체되면서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추가 득점은 없었고 경기는 이삭센의 그림같은 프리킥 골과 조규성의 득점을 등에 업은 미트윌란의 승리로 끝났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