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4.12.오늘의 일들 : 박보람, 지인들과 술자리 중 쓰러진 뒤 사망 / 뮤지컬 배우 김환희, 대기실에서 몰래카메라 발견해 신고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4. 4. 12. 23:11

본문

반응형

1. 박보람, 지인들과 술자리 중 쓰러진 뒤 사망

가수 박보람(30)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경찰이 사인을 조사 중이다.

12일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전날인 11일 오후 9시 55분께 남양주시에 있는 한 지인의 집에서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허각과 함께 앨범을 발매했던 박보람

지인들은 박보람이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아 확인해 보니 쓰러져 있었다고 진술했으며,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발견 당시 박보람이 현장에 엎드려 있었고 의식을 잃은 상태였다고 전했다.

박보람은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이날 오후 11시 17분께 사망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하고, 지인 등을 상대로 경위를 조사 중이다. 

앞서 12일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박소람의 사망 소식을 알리며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한 뒤,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후로도 꾸준한 활동을 펼쳐온 그는 '예쁜 사람', '연애할래' 등을 발표했다.

1줄 요약 : 박보람이 남양주시에 있는 한 지인의 집에서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서 사망했다.



2. 뮤지컬 배우 김환희, 대기실에서 몰래카메라 발견해 신고

뮤지컬 배우 김환희(33)의 대기실에서 몰래카메라가 발견돼 경찰이 조사 중인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9일 뮤지컬 배우 김환희가 광림아트센터 건물 6층에서 몰래카메라를 발견해 서울 강남경찰서에 신고했다.

사건 당시 김환희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상영을 위해 배우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이때 소분장실 내부에 있는 소파에 몰래카메라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뮤지컬 배우  김환희가 몰래카메라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김환희의 소속사 블루스테이지 측은 "사건과 관련해 오늘(12일)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며 "조사가 끝나기 전에는 상황을 설명해 드리기 어렵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환희는 지난 2015년 뮤지컬 '판타지아'로 데뷔했으며, 이후 '별이 빛나는 밤에',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투모로우 모닝', '맘마미아', '렌트' 등에 출연했다.

 

1줄 요약 : 뮤지컬 배우 김환희가 대기실 소파에서 몰래카메라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