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년 영화 기대작!

영화

by monotake 2011. 12. 29. 23:23

본문

반응형

1. 존 카터 (John Carter)
 

토이스토리3, 업, 월-E, 니모를 찾아서 등 많은 애니메이션에서 연출을 한 "앤드류 스탠튼"가 감독을 맡았다.제작비가 2억 5천만 불의 제작비가 들어간, ‘반지의 제왕’과 비교해도 순색없는 어마어마한 대작이다. 원작은 "화성의 공주"라는 작품이다. 주연은 "테일러 키취"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배우이다. 이 작품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오르길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북미에서는 3월 9일 개봉하고, 국내에서는 3월중에 개봉예정이다.

2. 타이타닉 3D (Titanic 3D)
 

 

타이타닉에 대해서 말할 필요가 있겠는가?아바타가 개봉되지 전까지 전세계 흥행수입 부동의 1위를 지키던 작품이고 지금도 2위다. 감독은 너무나 잘 알고 있듯이 "제임스 캐머런" 감독이다. 일단 1997년 개봉작이니 거의 모든사람이 봤을거라 생각된다.
근데 이 작품이 아이맥스 3D로 개봉한다고 한다. 타이타닉이 1912년 첫 출항에서 침몰한지 딱 100주년되는 해가 2012년이다. 이걸 기념으로 해서 3D로 개봉한다는 것이다. 침몰한걸 기념한다니...미국의 상술은 정말 대단하다. 하지만 타이타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개인적으로 반지의 제왕을 3D로 재개봉했으면 한다...)
아무튼 제작된걸 본 사람들은 이러말을 했다고 했다. 아바타보다 휠씬 환상적이라고....

북미에서는 4월 6일 개봉, 국내는 4월 5일 개봉한다.

3. 어벤져스 (The Avengers)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이 모두 모였다!!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 등등...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 캡틴 아메리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아이언 맨) 등 출연진이 각각의 작품 그대로 총출동한다. 내용은 아직 공개도지 않았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던데 그런일이 없길 바란다.
흥행에 따라서 2편도 나올수도 있을것 같은데 2편에서는 엑스맨 캐릭터와 헐크도 볼 수 있지 않을까?

 

4.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현재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 속편이다. 1편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조커 "히스레저"는 없다. 하지만 1편에서 보여진 포스는 2편에서도 그래도 이어질 것으로 생각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랴! 개봉하면 그냥 닥치고 보면 된다.



5. 호빗: 언 언익스펙티드 저니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반지의 제왕 이전의 이야기로 절대반지의 어떻게 호빗 손에 들어갔는지 골롬과 절대반지가 어떤 사연이 있는지를 다룬 작품이다.  
일단 반지의 제왕을 재미나게 본 사람들은 너무나 기다리는 작품이 될 것이다. 반지의 제왕 감독이었던 피터 잭슨 감독이 그대로 감독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에 나왔던 캐릭터들도 그대로 출연한다. 이번 작품은 반지의 제왕과는 다르게 아이맥스 3D로 제작이 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다만 개봉이 2012년 12월 아직 1년은 기다려야 볼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