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vs 번리 - 케인PK골로 1 대 0 토트넘 승리, 손흥민 무득점

스포츠/축구

by monotake 2022. 5. 15. 22:50

본문

반응형

1. 케인 PK골.gif

팔에 아주 살짝 맞고 PK가 선언됐다.

케인이 구석으로 잘 차 넣었다. 이 골로 토트넘은 아주 소중한 승리를 거뒀다.


2. 손흥민의 결정적인 득점 찬스.gif

손흥민의 결정적인 슈팅을 상대 골키퍼가 감각적인 반사신경으로 막았다.


3. EPL 팀 순위

챔피언스 티켓의 마지노선인 4위 싸움이 치열하다.

일단 오늘 경기에서 승리한 토트넘이 4위로 올라갔다.

토트넘은 1경기가 남았고, 아스날은 2경기가 남았다.

  • 토트넘과 아스날 남은 경기

토트넘은 노르위치와의 최종전 1경기가 남았다.

아스날은 뉴캐슬과 에버튼, 2경기가 남았다.


4. EPL 개인 득점 순위

오늘 번리와의 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한 손흥민은 살라와 여전히 1골차의 2위를 유지 중이다.

최종전에서 득점왕이 가려지게 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