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22 EPL : 토트넘 손흥민 리그 8호골, 크리스탈 팰리스에 3대0 완승!

스포츠/축구

by monotake 2021. 12. 27. 02:45

본문

반응형

1. 경기 내용

토트넘은 초반부터 끝까지 경기를 수월하게 풀었다. 전반 3분, 최근 골 감각이 좋은 손흥민이 자신감 넘치는 중거리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전반 25분에는 모우라가 골문 바로 앞에서 헤딩 슈팅을 했지만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전반 32분 역습 상황에서 모우라의 패스를 받은 케인이 깔끔한 마무리로 선제골을 넣었다. 이어 불과 2분 뒤 에메르손 로얄의 크로스를 모우라가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 순식간에 2-0을 만들었다.

전반 37분 크리스털 팰리스의 윌프리드 자하가 토트넘 수비수 윌프리드 자하를 신경질적으로 밀쳐, 두 번째 경고를 받고 퇴장 당했다.

후반에도 토트넘은 계속 두들겼고 결국 추가골이 터졌다. 후반 29분 모우라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방향만 살짝 바꾸는 감각적 터치로 마무리, 3-0을 만들었다. 손흥민은 동료들과 단체로 '스파이더맨 세리머니'를 하며 연속골 기록을 자축했다.

이후 손흥민은 점수 차이가 벌어지자 브라이언 힐과 교체, 이어질 강행군에 대비했다. 결국 토트넘이 안방서 3-0 완승으로 끝났다.


2. 골장면.gif

(1) 케인의 첫 골 - 모우라 어시스트

역습 상황에서 모우라의 패스를 받은 케인이 깔끔한 마무리로 선제골을 넣었다.

(2) 모우라의 추가골 - 에메르손 로얄 어시스트

역습 상황에서 에메르손 로얄의 크로스를 모우라가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

(3) 손흥민의 쐐기골 - 모우라 어시스트

모우라의 크로스를 손흥민이 방향만 살짝 바꾸는 감각적 터치로 마무리. 이후 손흥민과 함께 5명이 스파이더맨 세리머니를 했다.


3. EPL 현재 순위

 

토트넘은 이번 승리로 리그 5위로 상승했다.


4. 득점 순위

손흥민은 리그 8호 골로 공격포인트 10을 채우면서 득점 순위 4위에 올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