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11.13. 오늘의 일들 : '프로포폴 투약 '가수 휘성, KBS 출연 정지 / 춘천 의암호서 승용차 인양, 40대 여성 숨져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1. 11. 13. 23:00

본문

반응형

1.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 가수 휘성, KBS 출연 정지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휘성이 KBS 출연 정지 처분을 받았다.

휘성은 2019년부터 10여 차례에 걸쳐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최종적으로 지난 3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가수 휘성이 kbs 출연 중지 처분을 받았다.

KBS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문제가 있는 출연자에게 '출연 섭외 자제 권고' '한시적 출연정지' '방송 출연 규제' 조치를 내린다.

△병역기피 △습관성 의약품 사용 및 대마초 흡연 △사기 절도 도박 △폭행 및 성추문 △민형사상 기소된 경우 △미풍양속과 사회질서를 문란하게 한 경우에 방송 출연규제 심사위원회를 열고 사안의 경중에 따라 조치를 취한다.

앞서 대마초 상습 흡연 혐의로 적발돼 징역 2년을 선고받았던 그룹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과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으로 벌금 700만 원 약식 기소된 배우 배성우는 지난 1월 KBS에 한시적 방송 출연 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2. 춘천 의암호서 승용차 인양, 40대 여성 숨져

13일 오전 11시 2분 강원 춘천시 근화동 의암호에서 아반떼 승용차가 인양됐다.

승용차에서는 40대 여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춘천 의암호에서 인양된 아반떼에서 4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유족은 지난 8일 숨진 여성이 집에 귀가하지 않았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A 씨가 경제난을 겪고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조사 중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