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9.11. 오늘의 일들 : '마약 투약' 40대 배우는 이상보 / 문막휴게소서 승용차 야외 테이블로 돌진..2명 부상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2. 9. 11. 21:51

본문

반응형

1. '마약 투약' 40대 배우는 이상보

추석 연휴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40대 남자 배우가 이상보로 드러났다.

지난 10일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40대 남성 배우 A씨는 이상보로 밝혀졌다.

앞서 강남경찰서는 지난 10일 오후 2시경 논현동에서 40대 배우 A씨를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약에 취한 상태로 논현동 주택가를 배회했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주민 신고로 경찰에 체포됐다.

당시 A씨의 입 주변에는 구토 자국이 남아 있었으며, 간이 마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A씨의 자택에서는 마약류로 보이는 알약도 발견됐다. 이는 성분 분석을 위해 국과수에 보내진 상태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혐의를 인정한 만큼 경찰은 불구속 상태에서 수사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이서는 배우 이무생, 박해진 등 2006년에 데뷔한 40대 남성 배우들이 A씨로 지목되며 피해를 입었다. 소속사들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이상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다.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으며 ‘로맨스헌터’, ‘며느리전성시대’, ‘죽어야 사는 남자’, ‘루갈’ 등을 비롯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7월 종영한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현재 이상보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이며 소속사 역시 관련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 줄 요약 :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40대 남자 배우는 '이상보'였다.


2. 문막휴게소서 승용차 야외 테이블로 돌진..2명 부상

고속도로 휴게소 야외 테이블로 승용차가 돌진해 2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오전 9시 53분쯤 강원 원주시 문막읍 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문막휴게소에서 70대 A씨가 몰던 쏘나타 승용차가 휴게소 카페 앞 테이블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테이블에 앉아 있던 휴게소 이용객 40대 여성 B씨와 10대 C양이 타박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A씨가 운전 부주의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 줄 요약 : 문막휴게소 야외 테이블로 70대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돌진해 2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