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4.17.오늘의 일들 : 광주 실종 여중생 '오서림'양, 이천서 발견…귀가 / 김환희 발견 '대기실 몰카범'은 B1A4 산들 매니저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4. 4. 17. 22:21

본문

반응형

1. 광주 실종 여중생 '오서림'양, 이천서 발견… 귀가 조치

광주에서 사라진 여자 중학생이 실종신고 사흘 만에 경기도 이천시의 한 주택에서 발견됐다.

광주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가출 뒤 행적이 묘연했던 오서림(13)양이 이날 오전 11시 30분께 이천 지역 빌라에서 발견됐다.

오양은 이 집에 홀로 있었다. 발견 당시 외상 등은 없었고 건강에는 별 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양이 있던 곳이 친척 등의 집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애서 실종신고 됐던 오서림양

경찰은 오양이 머무르고 있던 빌라를 제공한 남성 A씨를 조사 중이며, 오양이 안정을 취한 뒤 자세한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다.

지난 15일 오양에 대한 실종신고가 접수돼 같은 날 오후 7시 경찰이 실종 경보를 발령한 바 있다.

실종 전 오양은 광주 남구 주월동에서 버스를 탄 뒤 용봉동 전남대학교 인근에서 하차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오양이 귀가하지 않자 가족들이 경찰에 신고했다.

1줄 요약 : 광주에서 실종신고가 됐던 오서림양이 이천 빌라에서 발견되어 귀가조치 되었다.



2. 김환희 발견 '대기실 몰카범'은 B1A4 산들 매니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 출연 중인 배우 김환희의 분장실에 불법 촬영 카메라를 설치한 범인은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B1A4 멤버 산들의 매니저로 밝혀졌다. 

WM은 17일 "당사는 사실 인지 후 그 즉시 해당 현장 매니저를 아티스트 동행 업무에서 배제하고 해고 조치했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또 "해당 직원이 출입한 공연장, 직원 숙소, 사옥 등의 조사를 마쳤다"며 "추가적인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경찰의 수사에 최대한 협조하고 관련 내용에 대해 주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몰카범은 산들 매니저였다.

WM은 "이번 일로 상처받으셨을 배우와 소속사에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사안에 대해 당사는 그 심각함을 통감하고 있으며, 배우의 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김환희는 최근 출연 중인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분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김환희의 소속사 블루스테이지 측은 전날 "최근 김환희가 분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를 발견해 신고한 사건이 있었다"며 "이런 공간에 불법 촬영 카메라를 설치한 것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있어서는 안 될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현재 조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환희의 안정된 일상 회복을 위해 당분간 별도의 안내가 있기 전까지는 김환희 출연 공연의 퇴근길을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수사가 종결될 때까지 무분별한 피해자의 사진 사용 및 댓글은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1줄 요약 : 배우 김환희의 분장실에 불법 촬영 카메라를 설치한 범인은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B1A4 멤버 산들의 매니저로 밝혀져 조사를 받고 있고 소속사는 사과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