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8.28. 오늘의 일들 : 강남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 이태원 등장 / 교단에 누워 여교사 촬영한 남중생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2. 8. 28. 22:48

본문

반응형

1. 강남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 이태원 등장

강남 도로 한복판에서 과도한 노출 차림으로 오토바이 질주를 해 논란을 빚었던 남녀가 이번에는 이태원에 등장했다.

28일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 여성'으로 알려진 임그린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태원에 다녀온 소식을 알렸다.

임 씨는 "그린이 약속 지키려고 이태원 라이딩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시민들에게 환호를 받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오토바이를 탄 두 사람은 색을 맞춘 차림으로 등장했다. '보스제이'로 알려진 남성은 주황색 바지를 입고 상의를 탈의한 채였고, 임 씨도 주황색 비키니를 입고 남성의 뒷자리에 동승했다. 최초 논란을 빚었던 영상과 유사한 차림새다.

두 사람의 등장에 몰려든 시민들은 환호를 보냈다. 일부 시민들은 핸드폰을 꺼내 들어 사진 촬영을 했고, 임 씨는 이에 팔을 흔들어 보이며 인사했다. 다수의 남성은 임 씨에게 셀카를 요청하기도 했다.

한 줄 요약 : 강남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탄 커플이 이태원에도 등장해 논란이다.


2. 교단에 누워 여교사 촬영한 남중생

수업 중인 교사를 놀리듯 촬영하는 학생의 모습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한 남학생이 교단에 올라가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여교사 뒤에 드러누웠다. 이어 스마트폰을 들고 교사를 아래에서 위로 촬영하기 시작했다. 교실에는 다른 학생들도 많았지만 아무도 제지하지 않았다. 오히려 재미있다며 웃는 소리도 들렸다. 촬영 당하는 교사도 학생을 말리지 못했다. 무시하고 수업을 이어나갈 뿐이었다.

영상은 올라온지 6시간 만에 조회수 6만 뷰를 넘기며 빠르게 퍼졌다. 댓글에는 교권 추락을 우려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남자 선생님이면 덜할 텐데 여자 선생님만 보면 일진 노릇을 한다”, “체벌을 다시 부활시켜야 한다”, “학교가 엉망이 됐다” 등이었다.

이 영상을 올린 틱톡 계정에는 비슷한 내용의 다른 영상도 많았다. 수업 중에 남학생이 상의를 벗고 여교사에게 장난스럽게 말을 걸거나, 채팅 앱을 즐기는 모습 등이었다. 이러한 광경이 빈번하게 발생했음을 짐작할 수 있었다.

영상은 충남 홍성의 한 남자 중학교에서 촬영된 것으로 여교사는 해당 학급의 담임이었다. 

영상을 올린 이 반 학생은 “친구가 수업 중에 앞으로 나가서 눕기에 그 상황이 재밌어 (틱톡에) 올렸다”며 “학교에 피해를 준 것 같아 죄송스럽다”고 전했다. 학교는 영상을 내리도록 조치했고 추가적인 취재에는 응하지 않았다.

한 줄 요약 :  수업 중인 담임 여교사를 교단에 누워 촬영하는 장면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