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07.07. 오늘의 일들 :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TV 광고 모델 발탁 / 도쿄 긴급사태 재선포, 올림픽 무관중 검토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1. 7. 8. 00:03

본문

반응형

1.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신한라이프 TV 광고 모델됐다

"사람이 아니었어?"

신한라이프는 7일 가상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로지(Rozy)'를 단독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가상 모델 로지가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

로지(Rozy)는 지난해 8월 싸이더스 스튜디오엑스가 만든 가상 인간이다.

세계여행과 요가, 러닝, 패션, 에코라이프에 관심이 있는 22살 여성으로 설정됐다. 자유분방하고 사교적이라는 구체적인 성격까지 부여됐다. "자연을 경외하고 탐험을 즐기며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20대"로 자신을 소개했다.

실제 사람이 아닌 가상 모델인 '로지'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다. 22살의 나이로 여행, 서핑, 스케이트보드, 프리다이빙, 클라이밍, 러닝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하고 있다. 환경에도 관심이 많다.
아래 유튜브 영상은 로지가 출연한 신한라이프 광고이다.


2. 日, 도쿄 긴급사태 재선포

일본이 올림픽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도쿄 지역에 긴급사태를 재선포하기로 했다. 도쿄올림픽 경기를 무관중으로 치르는 방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일본은 도쿄올림픽 경기를 모두 무관중으로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마이니치신문이 보도했다.

이날 도쿄도의 신규 코로나19 확진자가 920명으로 8주 만에 900명을 넘었다. 지난 7일간 도쿄 지역 하루 평균 확진자 수는 631.7명으로, 1주 전과 비교해 24.3% 늘어났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