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5.07.11.오늘의 일들 : 김포 30대 남성, 부모와 형 살해…일가족 3명 피살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5. 7. 11. 22:48

본문

반응형

김포 30대 남성, 부모와 형 살해…일가족 3명 피살

  • 형과 불화 겪던 30대 남성, 단독주택서 가족 3명 흉기로 살해…경찰, 긴급체포 후 구속영장 신청 예정

경기도 김포의 한 주택에서 30대 남성이 부모와 형을 흉기로 살해하는 참극이 벌어졌다. 경찰은 범행 직후 현장에서 용의자를 긴급 체포하고, 정확한 범행 동기와 경위를 조사 중이다.

사건이 일어난 김포의 주택사건을 수사 중인 김포경찰서
김포의 한 주택에서 30대 남성이 부모와 형을 흉기로 살해하는 참극이 벌어졌다.

경기 김포에서 30대 남성 A씨가 부모와 형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김포경찰서는 11일 A씨를 살인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김포시 하성면의 한 단독주택에서 60~70대의 부모와 30대 형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범행 후 현장을 떠나지 않았으며, 사건이 발견된 것은 11일 오전 10시 54분이었다.

신고자는 피해자 중 한 명의 직장 동료였다. 평소 출근 시간에 맞춰 출근하지 않자 이상함을 느끼고 직접 피해자의 집을 방문했고, 집 앞에 핏자국이 있는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세 피해자는 각각 방과 부엌 등에서 이미 숨진 상태였고, 모두 사후 강직이 나타난 상황이었다. 경찰은 현장에서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흉기를 함께 발견했다.

경찰은 A씨가 형과의 갈등 등 가정 내 불화로 인해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구체적인 범행 동기와 계획 여부 등은 조사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 시점은 전날 오전으로 추정되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고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줄 요약 : 김포의 한 주택에서 30대 남성이 부모와 형을 흉기로 살해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