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09.22. 오늘의 일들 :스타벅스 진주 경상대점에 승용차 돌진/전남 장흥서 추석 명절 이웃 주민과 시비 끝에 사망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1. 9. 23. 00:04

본문

반응형

1. 스타벅스 진주 경상대점에 승용차 돌진… 매장 근무 20대 부상

22일 경남 진주시 가좌동 소재 스타벅스 진주경상대점에서 승용차가 매장 내부까지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정오경 K7 승용차가 도로가 아닌 보행로 방면에서 돌진하면서 매장에서 근무하던 20대 종업원 1명이 다쳤다. 사고를 낸 40대 운전자도 치료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매장 안에 손님이 없어 추가 인명피해는 다행히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난 지점의 지리에 익숙한 이들은 차도가 아닌 인도 방향으로 난 유리창을 뚫고 매장으로 돌진한 이유에 대해 의구심을 표하고 있다. 운전자는 빗물에 차가 미끄러졌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2. 전남 장흥서 추석 명절 이웃 주민과 시비 끝에 사망

지난 22일 전남 장흥군 회진면에서 A 모(21) 씨와 추석 명절에 고향을 방문한 B 모(55) 씨와 집 앞의 쓰레기를 두고 다툼이 벌어졌으며 다툼 끝에 B 씨가 쓰러졌고 결국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건은 집 앞에 쌓아둔 쓰레기를 치워달라며 이야기하다 서로 시비가 붙었다.

이에 화가 난 A 씨가 불이 붙은 장작을 들어 피해자를 향해 휘두르는 등 폭행을 하는 과정에서 피해자 B 씨가 갑자기 쓰러졌으며 심폐소생술 실시하며 병원으로 후송되었으나 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21)를 특수 폭행 현행법으로 체포하고 B 씨(55)의 사망원인에 대해 조사 중이다.

한편 피해자 B 씨는 뇌경색으로 최근 수술받은 병력이 있고 사건 발생 직후 119가 현장에 도착 직후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으나 의식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후송되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