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2.24. 오늘의 일들 : 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포격으로 최소 8명 사망" / 한 빌라에 두 칸 차지 '주차빌런'이 셋이나...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2. 2. 24. 22:25

본문

반응형

1. 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포격으로 최소 8명 사망·9명 부상"

우크라이나 정부는 24일(현지시간) 러시아군 포격으로 최소 8명이 사망하고 9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AFP통신 등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내무부 관계자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공습과 지상 공격을 단행해 8명 이상이 숨지고 9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군은 현지시간으로 이날 오전 5시께 우크라이나 곳곳에 러시아군의 공격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러시아군 탱크와 각종 중장비가 우크라이나 북부 여러 지역과 남부 크림반도에서 국경을 넘어왔다고 전해졌다. 크림반도는 러시아가 2014년 우크라이나로부터 강제 합병한 곳이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날 연설을 통해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작전을 수행할 것이라고 선포했다.


2. 한 빌라에 두 칸 차지 '주차빌런'이 셋이나...

한 빌라 주차장에서 차량 3대가 동시에 주차 구역을 두 칸씩 차지한 모습이 공개돼 분노를 일으켰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빌라 대단한 미친 X들 주차 3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동 시간대에 3대가 모두 이러니 차를 어디에 세워야 할까요. 다들 보셨으면 좋겠다"며 사진 3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종이 모두 다른 3대의 차량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주차를 엉망으로 했다. 특히 이들은 주차선을 무시한 채 주차 구역을 두 칸씩 차지한 모습이었다.

심지어 전면 주차를 한 SUV 차량은 주차를 하다만 것처럼 통로까지 침범하고 있어 다른 차량들의 통행에도 방해될 것으로 보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