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5.08.09.오늘의 일들 : 엔하이픈 매니저, 일본 공항서 행인 폭행 논란

오늘의 일들

by monotake 2025. 8. 9. 21:04

본문

반응형

엔하이픈 매니저, 일본 공항서 행인 폭행 논란

  • 종이 더미로 머리 가격 장면 SNS 확산…아이돌 경호 논란 재점화

일본 도쿄의 한 공항에서 아이돌그룹 엔하이픈 매니저가 종이 더미로 행인의 머리를 내려치는 영상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팬 일부는 신상 보호를 위한 대응이었다고 주장했지만,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다는 비판이 거세다.

논란이 되고 있는 엔하이픈 매니저의 폭행논란이 되고 있는 엔하이픈 매니저의 폭행
아이돌그룹 엔하이픈 매니저가 종이 더미로 행인의 머리를 내려치는 영상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9일 SNS 플랫폼 엑스(X·옛 트위터) 등에는 엔하이픈 매니저가 일본 도쿄 소재 공항에서 행인을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빠르게 퍼졌다. 해당 영상 속 매니저는 멤버 정원 앞을 지나던 한 행인의 머리를 종이 더미로 강하게 내리치고, “나오세요”라고 말한 뒤 접근을 제지하는 듯한 행동을 보였다.

일부 장면에서는 출국 수속을 돕던 공항 직원마저 팬으로 오인한 듯, 종이 더미를 들고 위협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에 팬 커뮤니티와 온라인에서는 “여권을 촬영하려는 행동에 제지한 것”이라는 옹호 의견과 “어떤 이유로도 폭력은 용납할 수 없다”는 비판이 맞섰다.

아이돌 가수 경호·매니저의 과격 대응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6월 인천국제공항 셔틀트레인에서는 걸그룹 하츠투하츠 경호원이 팬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지난달 31일에는 제로베이스원 매니저가 팬을 주먹으로 위협해 논란이 된 바 있다.

1줄 요약 : 일본 도쿄 공항에서 엔하이픈 매니저가 행인을 종이 더미로 가격하는 영상이 확산되며 폭력 논란이 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